'류수영♥' 박하선 "지금도 타오르면 병원 가야" (브라이드X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의 사랑 유형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JTBC '브라이드X클럽'에서는 출연진들의 사랑 유형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해당 유형은 좋은 친구 같은 사랑으로 오랫동안 함께 지내오다가 사랑하는 관계로 발전하는 것이 특징.
스토르케 유형이 '서서히 타오르는 사랑'이라는 설명에 "지금도 타오르고 있느냐"는 질문이 나왔고 박하선은 "지나갔다. 지금도 타오르면 병원 가야 한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하선의 사랑 유형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JTBC ‘브라이드X클럽’에서는 출연진들의 사랑 유형 검사 결과가 공개됐다.
먼저 이현이는 에로스 유형으로 낭만적인 사랑으로 첫눈에 반하고 강한 정서적 감정을 수반하는 것이 특징이었다. 이현이는 인정하며 “이상형이 정해진 건 아닌데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타입)’”라고 말했다.
박하선은 스토르케 유형이었다. 해당 유형은 좋은 친구 같은 사랑으로 오랫동안 함께 지내오다가 사랑하는 관계로 발전하는 것이 특징. 박하선은 남편이자 배우 류수영과 오랜 오빠 동생 관계로 지내다 결혼했다고 인정했다. 스토르케 유형이 ‘서서히 타오르는 사랑’이라는 설명에 “지금도 타오르고 있느냐”는 질문이 나왔고 박하선은 “지나갔다. 지금도 타오르면 병원 가야 한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유적인 사랑 ‘마니아 유형’의 장예원. 그는 앞서 “참견하고 잔소리 많은 분이 좋다”고 취향을 언급했던 바. “사랑은 상대를 완전히 소유하고 소유당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에 장예원은 크게 웃으며 인정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리뷰] ‘내가 키운다’ 채림, 아들 민우 최초 공개…애교만점 먹방 요정♥ (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날 죽이려는 악플, 못 참겠다” (실연박물관)
- 논란의 대장동 개발사업…배우 박중훈 연루 의혹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공개 스킨십 (리더의 연애)
- [전문] 김윤아 “아들 노동 착취? ‘온앤오프’ 악마의 편집”
- 이봉원 사채 빚더미 고백 “月이자만 600만원” (전현무계획2)
- 송가인, 확 달라진 분위기…성숙+고혹미 ‘눈물이 난다’ 티저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 공개 응원…남현종과 삼각관계? (사당귀)
- 집4채+땅4천평 꼰대 남편, 수십억 재산 포기 “♥아내에게 미안” (이혼숙려캠프)[TV종합]
- 황가람, 극심한 생활고 고백 “노숙자 생활, 온몸에 옴 붙어” (불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