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조아름에 혹평 "요리미션 때 이랬으면 1등 안 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종 합격 4팀의 가오픈 현장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제주 금악마을' 편 여섯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정식 오픈까지 남은 시간은 단 2주, 아슬아슬한 최종 합격 4팀의 가오픈 현장은 29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종 합격 4팀의 가오픈 현장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제주 금악마을’ 편 여섯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백종원과의 심층면담을 거쳐 가게 선택부터 메뉴까지 확정지은 4팀은 본격 가게 오픈을 위한 인테리어 공사와 레시피 연구에 돌입했다. 그로부터 한 달 후 다시 제주를 찾은 백종원은 정식 오픈 전, 현실적인 평가를 위한 특별 시식단으로 제주 프로젝트 1차 탈락자와 금악마을 주민을 초청했다. 과연 모두가 만족할만한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님 응대부터 조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기대를 모았던 조아름의 예상 밖 시식단 평가에 백종원은 곧장 시식에 나섰다. 조아름의 메뉴를 맛본 후 ”요리미션 때 이랬다면 1등 안 줬을 것“이라고 말해 분위기를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어 최명근&최재문 형제와 김종욱의 시식단 평가를 확인한 MC들은 혼란에 빠졌다. 두 가게는 어깨춤, 발 구르기, 국물 흡입, 폭풍 면치기 등 시식단들의 긍정적인 모습이 관찰되어 호평을 받을 거라는 예상한 것과 달리, 최하점이라는 반전 결과가 나왔다. 시식단의 극과 극 반응에 백종원은 "어떻게 이 점수가 나오냐" 라며 원인을 분석했고, 곧이어 두 가게 모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해 솔루션 진행에 나섰다.
한편, 김종욱의 가게를 살펴보던 MC들은 낯익은 인물을 발견했고, 초보 사장 김종욱을 위한 안성맞춤 구원투수의 등장에 박수를 치며 기뻐했다.
정식 오픈까지 남은 시간은 단 2주, 아슬아슬한 최종 합격 4팀의 가오픈 현장은 29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베이글녀의 정석 [똑똑SNS] - MK스포츠
- 박중훈, 화천대유 초기 투자 의혹…소속사 “개인적인 영역 확인 어려워” - MK스포츠
- ITZY 유나, 가녀린 몸매 속 탄탄한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빅뱅 태양♥민효린, 부모 된다…“기쁜 마음으로 출산 앞두고 있어”(공식) - MK스포츠
- 신재은, 라면 먹고 잠든 미모가 이 정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도현♥임지연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공식입장) - MK스포츠
- 로하스 끝내기 스리런..두산, 연장 11회 혈전 끝 승리
- ‘페디 5이닝 역투→15안타 폭발’ NC, 삼성에 8-0 완승
- 패배에도 빛난 김하성...3안타 1득점 맹활약
- "나라 위해 던져라" WBC 나섰던 국민유격수의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