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히어로 김정환·구본길, '베놈2' 빌런 히어로로 변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기다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수입/배급: 소니 픽쳐스)와 어펜져스 김정환, 구본길 선수의 만남이 예고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앰배서더로 선정된 두 선수는 온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한 펜싱 히어로의 모습을 지우고, 강력한 빌런 히어로의 이미지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더욱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기다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수입/배급: 소니 픽쳐스)와 어펜져스 김정환, 구본길 선수의 만남이 예고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1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거머쥐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안긴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구본길 선수가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와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앰배서더로 선정된 두 선수는 온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한 펜싱 히어로의 모습을 지우고, 강력한 빌런 히어로의 이미지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더욱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으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공개할 두 선수의 모습이 모든 관객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변신할 김정환 선수와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로 변신할 구본길 선수가 어떤 강렬한 대결을 선보일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과 ‘카니지’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어펜져스 김정환, 구본길 선수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10월 13일(수)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동성 딸’ 배수진 “날 죽이려는 악플, 못 참겠다” (실연박물관)
- [DA:리뷰] 고은아, 모발이식 “7시간동안 3000毛 심어” (종합)
- 논란의 대장동 개발사업…배우 박중훈 연루 의혹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공개 스킨십 (리더의 연애)
- [전문] 김윤아 “아들 노동 착취? ‘온앤오프’ 악마의 편집”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