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아스널 자카, 무릎 내측 인대 손상..3개월 결장 전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 FC에 악재가 닥쳤다.
아스널은 27일(한국시간) 영국 잉글랜드그레이터런던지역 그레이터런던의 이슬링턴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토트넘 핫스퍼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아스널은 리그 3연승을 달렸고 토트넘은 리그 3연패에 빠졌다.
아스널은 지역 라이벌인 토트넘을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휘파람을 불었지만 딱 하나 악재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아스널 FC에 악재가 닥쳤다.
아스널은 27일(한국시간) 영국 잉글랜드그레이터런던지역 그레이터런던의 이슬링턴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토트넘 핫스퍼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아스널은 리그 3연승을 달렸고 토트넘은 리그 3연패에 빠졌다.
아스널은 지역 라이벌인 토트넘을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휘파람을 불었지만 딱 하나 악재가 있었다. 자카가 부상 의심으로 교체 아웃된 것이다. 팀 중원의 핵심인 그의 아웃에 아스널 팬들의 걱정이 컸다.
그리고 이틀 후 자카의 몸상태에 대한 브리핑이 나왔다. 아스널은 29일 "자카의 무릎 내측 인대가 손상됐다. 화요일 이뤄진 상담 결과 수술은 필요하지 않지만 심각한 부상이다. 우리는 그가 3개월 안에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한 상태다. 이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