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모자 세탁 서비스' 및 '주름 제거 서비스'로 소중한 모자를 보다 깨끗하게

강동완 기자 2021. 9. 29.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절과 상관없이 패션 아이템으로 혹은 운동 필수템으로 모자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활발한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모자의 경우 소재와 특성에 맞춰 세탁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문적인 기술로 모자의 변형없이 깔끔하게 세탁해주는 크린토피아의 모자 세탁 서비스를 통해 여름철 찌든 때를 제거하고 청결하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계절과 상관없이 패션 아이템으로 혹은 운동 필수템으로 모자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집에서 모양 변형 없이 모자 세탁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착용했던 상태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모자는 땀과 노폐물, 두피 피지와 각질, 화장품 등으로 인해 쉽게 오염되는 제품이며, 이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모자의 수명이 짧아질 수 있다. 이에 전문적인 세탁법으로 모자 세탁을 하고 보관시에도 구김 없이 잘 보관하는 것이 필요하다.

세탁 편의점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는 모자만 전문적으로 세탁 및 관리해 주는 ‘모자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세탁 서비스는 각종 오염으로 더러워진 모자를 주름 및 변형 등의 걱정 없이 찌든 때만 쏙쏙 제거해주는 서비스이다. 
크린토피아 제공

크린토피아 모자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러워도 망가질까 걱정되어 세탁하지 못했던 모자를 말끔하게 세탁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스냅백 및 심지가 있는 야구 모자 등에 생긴 주름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모자 주름 제거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만약 집에서 직접 세탁한 후나 잘못된 보관으로 모자에 주름이 생겼을 시 크린토피아 모자 주름 제거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래 상태로 복원이 가능하다.

크린토피아는 모자 세탁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속 모자 세탁이 필요한 뽀송이를 찾아 캡쳐 후, 뽀송이를 체크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게시물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10월4일까지 진행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활발한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모자의 경우 소재와 특성에 맞춰 세탁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문적인 기술로 모자의 변형없이 깔끔하게 세탁해주는 크린토피아의 모자 세탁 서비스를 통해 여름철 찌든 때를 제거하고 청결하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모자 이외에도 집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대형 인형, 가죽소재의 의류 및 소품,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위한 다양한 특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파리바게뜨, 초콜릿을 콕 깨는 순간 펼쳐지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보드람치킨, MZ세대가 즐겨찾는 '닭다리·날개' 등 부분육 판매량 크게 늘어
내달부터 배민·스벅서 카드 더 쓰면 캐시백 지원한다
프랜차이즈 족발, 안심할 수 없다… '식품위생법 위반' 4년간 229건
홍남기 "카드 캐시백 정책, 방역 당국과 협의·검토 마쳐"
[머니S 주요뉴스]
"입술이 왜 저래?"… 제시, 달라진 얼굴 '헉'
"햇살 아래 뽀얀 피부"… 한화 치어리더, 볼륨감 끝판왕
'오징어게임' 감독이 밝힌 공유 정체는?
"저러니까 이혼하지"… 배수진, 악플에 '눈물'
"아들 용돈 안준다"… 김윤아, 논란 일자 해명?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