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비요뜨' 판매 6억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가 누적 판매 6억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 쪽에는 서울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 쪽에는 토핑이 들어 있어 용기를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지난 2004년 국내 첫 토핑 요구르트로 선을 보였고, 단순 간식에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으로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가 누적 판매 6억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 쪽에는 서울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 쪽에는 토핑이 들어 있어 용기를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지난 2004년 국내 첫 토핑 요구르트로 선을 보였고, 단순 간식에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으로 자리 잡았다.
서울우유는 유제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비요뜨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 신제품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를 내놓은데 이어 '초코링' '크런치볼' '후루트링' '쿠키앤크림' '오!그래놀라'까지 총 7종의 토핑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소유 "길에서 정신 잃고 쓰러져, 누가 몸 만지는 느낌 받았다"
- 폭력 남편과 이혼 10년 만에 '땅' 존재 알아…재산분할 가능할까
- 무안공항 개량사업 했던 前공항공사 사장, 숨진 채 발견
- '만삭' 손담비, 안타까운 소식…"내일 재검, 떨린다"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김세레나 "유부남에 속아 21살에 결혼…협박 당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