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비요뜨' 판매 6억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가 누적 판매 6억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 쪽에는 서울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 쪽에는 토핑이 들어 있어 용기를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지난 2004년 국내 첫 토핑 요구르트로 선을 보였고, 단순 간식에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으로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가 누적 판매 6억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 쪽에는 서울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 쪽에는 토핑이 들어 있어 용기를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지난 2004년 국내 첫 토핑 요구르트로 선을 보였고, 단순 간식에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으로 자리 잡았다.
서울우유는 유제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비요뜨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 신제품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를 내놓은데 이어 '초코링' '크런치볼' '후루트링' '쿠키앤크림' '오!그래놀라'까지 총 7종의 토핑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