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맛 경쟁력 강화..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 계열 편의점 이마트24가 29일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Delicious Idea)를 공개하고 맛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는다.
이마트24는 이번 슬로건 변경을 기반으로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데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이마트24는 호텔 쉐프, 파티셰 등 전문 인력을 영입해 상품개발자가 기획한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 하는 연구소 '딜리셔스 랩'을 신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세대 직원 중심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신세계그룹 계열 편의점 이마트24가 29일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Delicious Idea)를 공개하고 맛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는다. 먹거리 관련 연구소 '딜리셔스 랩'을 신설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 수요를 잡기 위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지난해 김장욱 대표이사(사진) 취임 후 하이브리드 매장 확대, 배달 서비스 강화 등에 나선 데 이어 '맛' 경쟁력을 끌어 올려 고객들이 이마트24를 찾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새 슬로건은 '맛있고 기분이 좋은 경험이 가득한 이마트24'를 기획해 고객이 매장을 찾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슬로건 변경을 기반으로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데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이마트24는 호텔 쉐프, 파티셰 등 전문 인력을 영입해 상품개발자가 기획한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 하는 연구소 '딜리셔스 랩'을 신설했다.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유행하는 먹거리와 콘텐츠 개발을 위해서다. 아울러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한 임직원 품평회도 대폭 강화했다.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는 "구체적인 상품개발 및 구성원의 실행 전략을 담은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내재화해 고객 가치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훈 회장 "미생물은 미래 에너지…기후 문제 해결할 대안"
- "어쩌다가"…카카오게임즈, 두 달 새 1조 넘게 날리고 추락
- "단순히 열심히만 하면 망한다"…韓 중소기업의 대반전 스토리
- "소형이라도 잡자"…3억원대 아파트, 1년 뒤 얼마나 올랐을까
- 머리 큰 정자가 수정에 성공한다? [최지원의 사이언스 톡(talk)]
-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구절판→3단 트레이 디저트…화려한 파티상 [TEN★]
- '외식사업가♥' 이시영, 명품 P사 선물 언박싱…296만원 신상백에 "넘 귀엽" 만족 [TEN★]
- 민지영, 갑상선암 수술 후…"전신마취 후유증 괴롭고 힘들어"
- 배우 고은아, 모발이식 고백 "7시간 앉아서 3000모 심었다"
- 자우림 김윤아 "아들 용돈 안 주고 집안일 시킨다고? 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