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메가엑스, 무대 찢은 'WHAT'S GOIN' ON'
손봉석 기자 2021. 9. 29. 18:11
[스포츠경향]
‘쇼챔피언’ 오메가엑스, 무대 찢은 ‘WHAT’S GOIN’ ON’
신예 아이돌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강렬한 카리스마와 시크한 매력으로 무대를 찢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29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 무대를 선보였다.
오메가엑스는 블랙과 화이트 슈트 패션으로 세련된 멋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1인 11색 전원 센터 비주얼이 스타일링과 만나 더욱 빛났고, 카리스마를 장착한 눈빛과 표정, 제스처로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오메가엑스는 신인답지 않은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소화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장악력을 보였다. 격한 안무 중에도 흔들림 없는 탄탄한 보컬과 감각적인 랩의 조화가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메가엑스 첫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동명 타이틀곡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의 유니크한 컬러와 파워풀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점점 고조되는 멜로디와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힘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오메가엑스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