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SNS에 남궁민이 댓글 달자.."우와 한지혁이다, 한지혁"

2021. 9. 29.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김소연(41)과 배우 남궁민(43)의 변함없는 우애가 대중을 미소 짓게 했다.

김소연은 29일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는 없이 이모티콘(🙂)만 덧붙인 채 사진을 게재했다. 카페에서 찍은 사진으로 테이블 위에 조각 케이크를 두고 음료를 한손으로 든 채 김소연이 포즈 취하고 있다. 모자를 깊게 눌러쓴 모습이지만, 김소연의 오뚝한 콧날 등 뛰어난 미모는 감춰지지 않는다.

사진을 본 남궁민도 댓글을 남겼다. 남궁민이 "일상의 달달함이 느껴지네 즐겨요~👏"라고 적은 것. 이를 접한 김소연은 "우와🥰한지혁이다한지혁😃😃😃😁👍"라고 답했고, 남궁민은 "천서진~!!!!!!!"이라고 재차 화답해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한지혁', '천서진'은 각각 남궁민과 김소연의 최근 작품 속 배역 이름이다.

김소연과 남궁민은 2014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로 연기 호흡 맞춘 인연이 있다.

[사진 = 김소연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