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온택트 생일 파티로 전한 근황 "오늘이 가장 행복해"

2021. 9. 29. 17: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안유진이 온택트 생일 파티로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지난 28일 오후 안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어쨌든 오늘도 내 생일 파티'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을 만났다.

이날 "생일 기념 축하 V LIVE를 키게 됐다. 제가 보낸 생일 중에 가장 행복한 생일 같다"고 인사를 건넨 안유진은 생일과 명절 근황부터 전하며 실시간 소통을 이어갔다.


팬들과 함께 안유진을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19살 유진이의 돌잡이' 코너를 통해 안유진은 선택문답을 진행하며 자신의 취향을 속속들이 공개하거나, 심리테스트와 신조어 영역 시험을 치르며 유쾌한 웃음까지 안겼다.

'안유진배 주접 대회'로 팬들의 사랑이 담긴 댓글을 읽으며 행복하게 미소 지은 안유진은 "가려니까 너무 아쉽다. 여러분들과 즐겁게 보낼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