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컬러 디스플레이 탑재 '헤일로 밴드' 내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최대 e커머스 업체 아마존이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헤일로 뷰 웨어러블 기기를 선보였다.
포브스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아마존은 28일(현지시간)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피트니스 밴드 헤일로 뷰를 공개했다.
아마존은 지난해 1세대 피트니스 밴드인 헤일로를 출시했다.
아마존은 이번 헤일로 뷰 출시에 맞춰 애플의 피트니스+와 유사한 월 3.99달러의 피트니스 구독 서비스인 헤일로 피트니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 미국 최대 e커머스 업체 아마존이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헤일로 뷰 웨어러블 기기를 선보였다.
포브스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아마존은 28일(현지시간)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피트니스 밴드 헤일로 뷰를 공개했다.
아마존은 지난해 1세대 피트니스 밴드인 헤일로를 출시했다. 헤일로는 이동거리, 수면, 목소리 등을 분석하고 체지방까지 측정한다. 다만 헤일로뷰는 전작에 없었던 디스플레이를 추가해 다양한 건강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아마존은 헤일로 밴드 사용자가 건강과 운동량을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이에 착용자는 헤일로 뷰의 화면을 통해 활동량과 수면의 질, 운동량, 혈중 산소 포화도 등의 건강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아마존은 80달러 가격대의 웨어러블 기기에서 혈중내 산소 포화도를 알려주는 기기는 흔치 않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시장 분석가들은 아마존 헤일로 밴드는 경쟁사 제품에 비해 편의성이 다소 떨어진다고 지적했다. 체지방을 측정하려면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통해 측정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기 때문이다.
한편 아마존은 페닝턴바이오 메디컬리서치센터, 메사추세츠 제너럴병원 등과 손잡고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마존은 이번 헤일로 뷰 출시에 맞춰 애플의 피트니스+와 유사한 월 3.99달러의 피트니스 구독 서비스인 헤일로 피트니스를 공개했다.
/안희권 기자(argo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마존, 애플워치 겨냥 스마트밴드 '헤일로' 내놨다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바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띠는?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
- 공군서 또 성폭력…대령이 회식서 여군 초급장교 강간 미수
- '하늘궁'서 신도들 성추행…허경영, 경찰 출석 조사
- 성매매 빙자 절도범 의혹 '23기 정숙'…결국 '통편집'될 듯
- '고려아연 우호지분' LG화학 신학철 "산업 생태계 위해 문제 잘 해결돼야"
- 삼성전자, 한경협 연회비 18억1000만원 11월중 납부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