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나루, 어쿠스틱 포크 앨범 '그레이드 아웃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솔루션스의 기타리스트이자 서브보컬인 나루(naru)가 오늘(29일) 정오 약 11년 만의 '그레이드 아웃(Grayed Out)' 솔로 EP를 발매했습니다.
앨범의 타이틀 곡인 '봄날'은 중첩되는 기타 사운드와 나루의 감성적인 보컬로 '돌아오지 않는 봄'을 표현했으며 돌아갈 수 없는 과거를 그저 떠올려볼 수밖에 없는 심정을 담은 가사는 어린 시절과 그때의 도시 감성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솔루션스의 기타리스트이자 서브보컬인 나루(naru)가 오늘(29일) 정오 약 11년 만의 '그레이드 아웃(Grayed Out)' 솔로 EP를 발매했습니다.
'그레이드 아웃'은 어쿠스틱 기타와 목소리의 조화에 집중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회색 도시에서 다시 찾은 바래진 기억”이라는 테마의 5곡을 수록한 앨범입니다.
앨범의 타이틀 곡인 ‘봄날’은 중첩되는 기타 사운드와 나루의 감성적인 보컬로 ‘돌아오지 않는 봄’을 표현했으며 돌아갈 수 없는 과거를 그저 떠올려볼 수밖에 없는 심정을 담은 가사는 어린 시절과 그때의 도시 감성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나루는 “이번 앨범의 연주와 녹음은 집이나 합주실에서 홀로 작업했다. 살면서 가려져 있거나 이미 없는 것들이 우리를 움직이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고 싶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솔로 EP를 통해 나루는 솔루션스 멤버로서 아직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과 거침없는 도전을 하는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MBN 문화부 이시온 인턴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국민 67.8% '종전선언' 공감…남북관계 전망은 '변화 없을 것' 다수
- '위안부 합의 이끈' 기시다, 차기 총리 당선…내달 4일 취임
- 김의겸 ″'화천대유' 김만배, 윤석열과 형·동생 하는 사이″
- 하태경 ″가사노동 남녀 모두 책임지듯, 병역도 함께 부담해야″
- 김윤아 해명 '아들 노동 착취? '온앤오프' 측 편집으로 오해 생긴 듯'(전문)
-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80억 빚 안 갚아 홍콩서 고소 당해
- 오뚜기 회장이 받은 ″아빠 난데″ 스미싱 문자…함연지 ″사기 조심″
- 김부선 ″이재명 점 안 뺐다에 1조 원…대통령 될 점이라 좋아해″
- 10분 만에 콜라 1.5ℓ 섭취한 중국 남성 사망...뱃속은 가스로 가득
- '병실 9999호?', 브로커 낀 의사가 보험사기‥지난해만 233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