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드림, 오디오북 '환상서점' 텀블벅 펀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투자·제작사 투유드림은 오디오북 프로젝트 '환상서점'에 대한 텀블벅 펀딩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환상서점'은 미지의 서점 주인이 들려주는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구자형, 서혜정 등 총 14명의 성우들이 참여해 환상서점 스토리에 감동과 즐거움을 더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환상서점 관계자는 "초기 기획부터 소비자층의 선호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제작진들이 해당 장르의 마니아로 구성돼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투자·제작사 투유드림은 오디오북 프로젝트 ‘환상서점’에 대한 텀블벅 펀딩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북드라마’라는 새 장르를 제작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펀딩으로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환상서점’은 미지의 서점 주인이 들려주는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구자형, 서혜정 등 총 14명의 성우들이 참여해 환상서점 스토리에 감동과 즐거움을 더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펀딩 리워드는 후원 금액에 따라 키트(KiT) 앨범, 한정판 일러스트 엽서, 프리미엄 패키지 박스, 구자형 성우의 비하인드 인터뷰가 담긴 스페셜 보이스, 인센스 스틱 등으로 준비됐다.
환상서점 관계자는 “초기 기획부터 소비자층의 선호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제작진들이 해당 장르의 마니아로 구성돼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했다.
박현익 기자 beepark@sedaily.com<©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지난 5년간.. 강남구 크기 논·밭이 태양광으로 뒤덮였다
- 중국 자본, 3년 반동안 국내 아파트 3조원 쓸어갔다
- [영상]베일 벗은 '文픽' 현대 캐스퍼, 일본 짐니·허슬러 잡을까
- 두 아이 아빠 숨지고 30대 아들 뇌출혈…화이자 백신 부작용 청원 잇따라
- 김부선 '이재명 점 안 뺐다에 1조 걸어…미신 맹신해 절대 못 뺄 것'
- 수선 굴욕 끝…조세호가 뛰어든 '현실 핏' 남성복은?
- 오뚜기 회장도 당할 뻔한 스미싱 문자…무슨 내용이길래?
- 10개월 아기 온몸에 은색 칠하고 구걸…인도네시아 ‘실버맨’ 골머리
- [영상]음주운전 사고 내더니…되레 낭심 걷어차고 행패
- '갯마을 차차차' 인기에 '신민아 가방' 3,000개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