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부산국제영화제 심사위원 맡게된 사연 (월간커넥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월간 커넥트'에 배우 조진웅이 출연한다.
오는 10월 2일 방송되는 '월간 커넥트' 10회에서는 장르를 넘나드는 신 스틸러,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과 랜선으로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배우 조진웅은 오는 10월 6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 영화계를 이끌어 갈 신인 배우를 발굴하는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소회를 밝히는 한편,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을 보며 영화인의 꿈을 키웠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2일 방송되는 ‘월간 커넥트’ 10회에서는 장르를 넘나드는 신 스틸러,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과 랜선으로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배우 조진웅은 오는 10월 6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 영화계를 이끌어 갈 신인 배우를 발굴하는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소회를 밝히는 한편,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을 보며 영화인의 꿈을 키웠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다.
더불어 영화 '명량', '암살'로 ‘쌍 천만 배우’로 등극한 조진웅의 연기 철학과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 등 영화인 조진웅을 조명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자신이 출연한 모든 영화에서 온 몸을 던지는 혼신의 연기를 선보일 수밖에 없었던 남다른 이유를 공개하며 스튜디오에 진한 감동을 전했다는 후문.
코로나19 이후, 극장가 대신 집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통해 영화를 관람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확장되고 있는 OTT 산업에 대한 배우 조진웅의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나눈다.
tvN ‘월간 커넥트’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란의 대장동 개발사업…배우 박중훈 연루 의혹
- [DA:리뷰] 고은아, 모발이식 “7시간동안 3000毛 심어” (종합)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공개 스킨십 (리더의 연애)
- [전문] 김윤아 “아들 노동 착취? ‘온앤오프’ 악마의 편집”
- 송종국 측 “전속계약, 연예계 활동 복귀는 아냐” [공식입장]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