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밀스 투어이슈 챔프 시리즈 퍼터[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퍼터 명가 티피밀스 컴퍼니가 투어이슈 챔프 시리즈를 선보인다.
티피밀스에서 생산되는 수제 퍼터 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을 선정해 2년마다 같은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티피밀스 국내 수입원인 (주)퍼터캘러리는 투어이슈 시리즈의 메인 모델로 수백 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수제 퍼터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퍼터 명가 티피밀스 컴퍼니가 투어이슈 챔프 시리즈를 선보인다.
정확한 무게 중심점과 스위트 스폿, 무게, 로프트, 라이, 호젤 디자인과 토·힐 부분의 굴림까지 모든 면에서 새롭게 디자인됐다. 연철 소재의 헤드에 니켈-크롬 코팅, 고품질 초박형 PVD 코팅이 추가돼 우수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블레이드 타입의 Ti-14, 스퀘어 블레이드 타입의 Ti-23, 빅 사이즈 말렛 타입의 Ti-77과 Ti-91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그립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그립감을 위해 고무 대신 폴리우레단(PU) 레더(Leather) 소재로 제작했다. 블랙 PVD 코팅 처리한 전용 샤프트로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조합을 완성했다.
투어이슈 챔프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특별함이다. 티피밀스에서 생산되는 수제 퍼터 중 가장 인기있는 모델을 선정해 2년마다 같은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티피밀스 국내 수입원인 (주)퍼터캘러리는 투어이슈 시리즈의 메인 모델로 수백 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수제 퍼터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다루기 어려운 소재인 연철과 두 차례 코팅을 거치는 까다로운 생산 방식, 엄격한 검수 단계 때문에 실제 생산량은 매우 적은 편이라는 설명이다.
1962년 설립된 미국 앨라배마 투스칼루사 소재의 티피밀스 컴퍼니는 축적된 이상적인 밸런스 포지션 설계를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커스텀 퍼터를 제작하는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박민영 기자 m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지난 5년간.. 강남구 크기 논·밭이 태양광으로 뒤덮였다
- 중국 자본, 3년 반동안 국내 아파트 3조원 쓸어갔다
- [영상]베일 벗은 '文픽' 현대 캐스퍼, 일본 짐니·허슬러 잡을까
- 두 아이 아빠 숨지고 30대 아들 뇌출혈…화이자 백신 부작용 청원 잇따라
- 김부선 '이재명 점 안 뺐다에 1조 걸어…미신 맹신해 절대 못 뺄 것'
- 수선 굴욕 끝…조세호가 뛰어든 '현실 핏' 남성복은?
- 오뚜기 회장도 당할 뻔한 스미싱 문자…무슨 내용이길래?
- 10개월 아기 온몸에 은색 칠하고 구걸…인도네시아 ‘실버맨’ 골머리
- [영상]음주운전 사고 내더니…되레 낭심 걷어차고 행패
- '갯마을 차차차' 인기에 '신민아 가방' 3,000개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