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김무열 '보이스' 100만 돌파..스우파 댄스 공약 실천

전형화 기자 입력 2021. 9. 29.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요한과 김무열 주연 영화 '보이스'가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29일 CJ ENM은 '보이스'가 이날 오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며 배우들의 100만 공약 댄스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보이스'의 주역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 등은 감사와 기쁨을 담아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변요한과 김무열, 박명훈, 이주영 등은 각각 '스트릿 우먼 파이터' 커버댄스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변요한·김무열 '보이스' 100만 돌파..스우파 댄스 공약 실천
변요한과 김무열 주연 영화 '보이스'가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29일 CJ ENM은 '보이스'가 이날 오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며 배우들의 100만 공약 댄스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영화. 지난 15일 개봉해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보이스'의 주역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 등은 감사와 기쁨을 담아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보이스' 주역들은 라디오에 출연해 100만 관객을 달성할 경우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춤을 추겠다고 공약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변요한과 김무열, 박명훈, 이주영 등은 각각 '스트릿 우먼 파이터' 커버댄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100만 공약 댄스를 위해 지난 주부터 연습실을 섭외해 연습을 했다는 후문. 특히 김무열은 커버 댄스에 브레이킹 댄스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관련기사]☞ '아가씨인 줄?' 송지아, JYP가 땅을 치고 후회할 미모
'666만 구독자' 배우 한소영, 예비신랑 사진 공개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차은우, 49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이하이, 브라톱+가슴타투..지나치게 과감한 패션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