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내구성 강화한 강마루 '센트라프라임 7.5'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L&C는 내구성과 친환경성을 갖춘 강마루 '센트라프라임 7.5' 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의 강마루 제품인 센트라프라임 6.5보다 항균 성능을 갖춘 고성능 표면재 '고압성형 라미네이트(HPL)'를 대폭 적용해 표면 강도와 항균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사회적, 개인적 이슈,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 트렌드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L&C는 내구성과 친환경성을 갖춘 강마루 ‘센트라프라임 7.5’ 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의 강마루 제품인 센트라프라임 6.5보다 항균 성능을 갖춘 고성능 표면재 '고압성형 라미네이트(HPL)'를 대폭 적용해 표면 강도와 항균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포름알데히드 등 유기화합물 방출량을 최소화해 친환경 자재 등급 최고 수준인 SE0 등급 및 HB인증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이 밖에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 추천’ 인증 역시 획득한 한편, 라돈 방출량 역시 국내·외 안전 기준치를 충족하여 인체에 무해하다는 검증을 받았다.
‘더스티 베이지’, ‘뮤티드 우드’ 등 밝은 계열부터 ‘브라운 덤’과 같은 어두운 계열까지 여러 컬러의 우드 패턴을 중심으로, 고급스런 ‘퍼시픽 트래버틴’ 등 트래버틴 패턴까지 총 24종의 패턴으로 구성됐다. 폭 115mm의 규격으로 넓고 시원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교차형, 격자형, 헤링본 등의 형태로 시공이 가능하다.
현대L&C 관계자는 “사회적, 개인적 이슈,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 트렌드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럽에서 만나 속도위반 결혼, 신혼여행 후 남편이..
- 혼인신고 때 알게 된 충격 사실, 남친은 9년 전에...
- "합기도 관장이 나를 눕히더니.." 초등생의 충격 메모
- 머리 새하얘진 男배우의 고백 "친구 사망 이후에.."
- 생활고 호소 여배우 목격담, 강남 주점서 능숙하게...
- 섬으로 떠밀려 온 사체, 몸에 흔적 확인해보니...
- 1020세대가 심상치 않다, 이러다가 대한민국이...
- 6년간 공사판 떠돈 男, 악착같이 돈 모은 이유는...
- 女후배에 호감있던 선배, 집 현관문 앞에서 몰래...
- 차량 지키러 나간 남편, 눈앞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