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첫 리얼리티 오늘(29일) 첫방→비투비∙펜타곤∙(여자)아이들 출격..예능감 대방출

이승훈 2021. 9. 29. 15: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잇썸(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Mnet과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되는 '두 유 라잇썸'을 통해 8인 8색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전 미팅을 통해 첫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표출한 라잇썸.

라잇썸의 첫 리얼리티를 위해 나선 선배들의 혹독한(?) 수업 '두유 라잇썸'은 오는 9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 Mnet 채널, 이어 8시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라잇썸(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Mnet과 디지털 채널 M2에서 공개되는 '두 유 라잇썸'을 통해 8인 8색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전 미팅을 통해 첫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표출한 라잇썸. 하지만 설렘과 기대를 가득 안고 시작한 첫 촬영은 그리 만만치 않았다고.

라잇썸의 예능감을 더해주기 위해 펜타곤 신원, 우석이 화보 촬영을 빌미로 대어를 낚는 포즈, 식초 에이드 마시며 상큼한 표정 짓기 등 이상한(?) 주문을 쏟아냈다는데, 이에 당황하면서도 무조건 열심히 하는 라잇썸에 펜타곤 신원, 우석 또한 만족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학교 콘셉트로 진행된 '라잇썸머스쿨'에서는 리얼리티 초보 라잇썸을 위해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이 선생님으로 나섰다. 다인원 그룹인 만큼 아직은 많이 보여주지 못했던 8명의 매력을 낱낱이 파헤치는 날카로운 검증의 시간도 가질 예정.

특히 초원은 상아의 '이것'이 부럽다고 하여 이 능력을 검증하기 위해 만보기가 등장했다고 하는데 비투비도 땀 흘리게 한 상아의 이 능력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진행된 수업에서는 (여자)아이들 미연이 선생님으로 등장하는데. 때로는 썸린이들의 다정한 선생님으로, 때로는 세상 엄격한 선생님으로 변신했다고 하여 궁금증을 더한다.

라잇썸의 첫 리얼리티를 위해 나선 선배들의 혹독한(?) 수업 '두유 라잇썸'은 오는 9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 Mnet 채널, 이어 8시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Mnet M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