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정영윤의 브랜드 '줄랑(JULANC)'.."어디서든 가장 빛나는 당신을 위한 여성수제화"
디자이너의 성과 하얀색을 뜻하는 프랑스어 BLANC(블랑)이 합쳐져 탄생한 브랜드 줄랑(JULANC)은 하얀 바탕에 디자이너의 철학과 세계를 선명하고 자유롭게 표현해내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지녔다.
요즘 수제화는 인기가 급상승하며 대세가 되어가고 있다. 수제화는 기성화 제품과 달리 발볼 넓힘, 발등 높임, 승수 변경 등 다양한 사양 변경이 가능하다. 내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재고 판매가 아닌, 주문시 바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주문제작 상품이기에 나만의 맞춤형 제품을 뛰어난 품질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21F/W 시즌 처음으로 출시한 줄랑의 시그니쳐 스니커즈 라인인 CIERA(씨에라) 스니커즈와 KALI(칼리) 스니커즈는 영화 조커의 주인공 호아킨 피닉스의 과장된 웃음 속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았다. 독특하고 세련된 어퍼 패턴이 포인트인 트렌디한 조거 스니커즈이다.
발볼 부분에 여유 공간을 주어 발볼이 넓은 고객들도 부담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는데 주력한 씨에 라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퀄리티와 내구성을 높였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초경량 EVA 러버 아웃솔에 푹신한 바닥 쿠셔닝을 더해 더욱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칼리 스니커즈는 줄랑의 두 번째 시그니쳐 스니커즈. 약 5.5cm의 키높이가 포함돼 있는 키높이 데일리 조거 스니커즈이다. 마찬가지로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해 퀄리티와 내구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줄랑의 모든 제품은 줄랑 공식 온라인 부티크와 잠실 롯데월드 타워 에비뉴엘 5층 슈즈편집샵 ‘My Shoes Zip’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해준 스포츠동아 해외통신원 sol@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논란의 대장동 개발사업…배우 박중훈 연루 의혹
- [DA:리뷰] 고은아, 모발이식 “7시간동안 3000毛 심어” (종합)
-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공개 스킨십 (리더의 연애)
- [전문] 김윤아 “아들 노동 착취? ‘온앤오프’ 악마의 편집”
- 송종국 측 “전속계약, 연예계 활동 복귀는 아냐” [공식입장]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