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 소울 스킬 업데이트..600레벨 이상 사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콘텐츠 '소울 스킬'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캐릭터 600레벨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소울 스킬'은 새로운 스킬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 아크엔젤'의 게임 내 최고 레벨을 '천사 Ⅸ' 레벨까지 확장하고, 클래스별로 일부 특성 스킬의 효과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신규 콘텐츠 ‘소울 스킬’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캐릭터 600레벨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소울 스킬'은 새로운 스킬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소울 스킬은 매직, 에픽, 유니크, 레전드 등 총 4개 등급으로 구성되고, 각 등급에 맞는 영혼석으로 활성화해야 한다.
소울 스킬은 스킬을 배웠을 때 얻는 '패시브 효과'와 직접 스킬을 장착해 사용하는 '액티브 효과'를 지니고 있다. 스킬의 레벨을 올리거나, 강화와 돌파 기능을 이용해 스킬 효과를 극대화하면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웹젠은 전투 시 캐릭터를 보호하는 보호막에 새로운 기능 ‘보호막 신석’도 추가한다. 신석은 보호막을 더 견고하게 만드는 콘텐츠로, 특정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획득할 수 있다. 보호막에 장착한 신석의 종류에 따라 고유한 효과가 발동된다.
또한 '전투 티어 수련'을 추가해 캐릭터의 전투력 향상을 지원한다. 전투 티어를 최고 단계까지 달성해야 해당 기능이 활성화되는데, 수련을 거쳐 캐릭터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 아크엔젤’의 게임 내 최고 레벨을 '천사 Ⅸ' 레벨까지 확장하고, 클래스별로 일부 특성 스킬의 효과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콘텐츠에 관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격의 쥬얼(중급) 2개’와 ‘영혼의 보석 4개’ 등을, 펫 장비를 장착한 게임화면을 인증한 이용자는 ‘생명의 쥬얼(초급)’, ‘공격의 쥬얼(초급)’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시 20주년' 웹젠 뮤온라인, 새 클래스·스피드 서버 오픈
- 웹젠 뮤아크엔젤2, 월드서버 스칼로 콘텐츠 오픈
- 웹젠 뮤오리진2, 오라 시스템 추가로 캐릭터 능력치↑
- 웹젠 '뮤아크엔젤' 시리즈, 나란히 흥행...하반기 실적 기대↑
- 웹젠 R2, 오리지널 서버 강화 재료 획득 기회 제공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