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키퍼 4.0'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안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208350)는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 `모바일키퍼 4.0`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등록됐다고 29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바일키퍼 4.0의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 등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하고, 공공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바일키퍼 4.0의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 등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하고, 공공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모바일키퍼(MobileKeeper)는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EMM)으로 모바일 단말관리(MDM), 앱 보안 및 관리(MAM), 모바일 출입통제(MDAC)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공공은 물론 국방, 금융, 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국내 최다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조달 등록을 완료한 모바일키퍼 4.0 버전은 관리자 대시보드를 새롭게 추가해 실시간 이상감지 현황, MDM 연동 서버 동작 상태 모니터링, 에이전트 설치 현황 등 다양한 통계 및 통합 이력 관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앱·콘텐츠 등록 및 제어 기능 △미사용 기기 등 법인기기 관리 기능 △정책 설정 및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키퍼 4.0은 조달 등록에 앞서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 EAL2 등급을 획득했다. CC인증은 국내 유통되는 IT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표준화한 국제공통평가기준으로 정부 및 공공기관의 정보보안 제품 도입 시 요구되는 필수 인증제도다.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최근 공공을 비롯한 전 산업군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관·기업의 전사적인 모빌리티 운영 및 관리가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며 “모바일키퍼 4.0을 나라장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된 만큼 공공시장 확대에 주력, 국내 모바일보안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신무기 공개…"극초음속미사일 화성-8형 시험 발사"(종합)
- "화이자 접종 후 뇌출혈 온 30대 아들..정부 원망스럽다"
- 타일러권 "80억 안갚아 피소? 억울, 제시카 명예만 다쳤다"
- 코스피 3100선 무너졌지만 외국인은 매수, 바스켓 보니…
- 김만배 누나 尹부친 자택 매입..尹측, 뇌물의혹 제기에 “강력 법적 조치”
- 10월 사전청약하는 성남 낙생·의정부 우정지구는 어디?
- "헝다사태·공동부유, 中경제 바뀌는 전환점…韓에도 큰 도전"
- 황동혁 감독 "치아 6개 빠지며 제작한 '오징어게임', 훈장이자 부담" [인터뷰]①
- 여성징병제에 홍준표 "반대" 유승민 "검토해볼만"
- 공모가 2배 굳힌 SKIET… SK·2차전지와 함께 '더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