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X오즈세컨(O'2nd), 스타일리시한 FW패션 제안..'볼수록 러블리'

이정은 기자 2021. 9. 29. 13: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 아이콘' 배우 기은세가 올가을/겨울을 책임질 애슬레틱 무드의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다.

기은세는 네이버TV '기은세의 킨스타일(Kin Style)'채널에서 캐주얼 꾸뛰르 브랜드 오즈세컨(O'2nd)의 애슬레틱 컬렉션 'WE라인'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패션을 제안했다.

오즈세컨은 매 시즌 디자이너 감성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WE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21FW 시즌에는 '라이트 럭스(Light Luxe)'를 컨셉으로 가볍고 소프트한 최상의 소재를 사용하여 데일리룩 혹은 스포츠룩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킨스타일 영상 속 기은세는 오즈세컨의 WE라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믹스매치하여 기은세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누구나 집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만한 티셔츠와 스니커즈 등을 함께 착용하여 채널 구독자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팁을 소개했다.

스포티한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간 구스다운 점퍼와 배기핏 니트 팬츠로 편안하고 트렌디한 실루엣을 보여주기도 하고 소매의 케이블 조직이 고급스러운 니트가 패치된 구스다운 점퍼에는 코듀로이 와이드 팬츠를 함께 입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제시했다.

또 간절기엔 아우터로, 혹한기에는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니트 베스트, 패딩 베스트 등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했다.

한편, 기은세의 킨스타일 속 WE라인 제품들은 전국 오즈세컨 매장과 더한섬닷컴, 더한섬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