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애런 팍스의 이번 시즌 목표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크라멘토 킹스의 에이스 디애런 팍스(190cm, G)가 본인의 목표를 말했다.
팍스는 미디어 데이 인터뷰를 통해"나는 몇 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팀을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도록 하는 게 우선이다. 그렇게 되면 올스타는 따라올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제 팍스의 숙제는 세크라멘토를 플레이오프로 이끄는 것이다.
팍스는 인터뷰를 통해"더 강한 선수가 되기 위해 벌크업을 했다. 더 빨라지고 더 강해진 것을 느낀다"라며 자신감을 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크라멘토 킹스의 에이스 디애런 팍스(190cm, G)가 본인의 목표를 말했다.
팍스는 미디어 데이 인터뷰를 통해“나는 몇 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팀을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도록 하는 게 우선이다. 그렇게 되면 올스타는 따라올 것이다”라고 전했다.
팍스는 2017-2018 NBA 드래프트 5순위로 데뷔했다. 매년 눈에 띄는 성장을 통해 세크라멘토의 에이스로 자리 잡았다. 팍스는 지난 시즌 58경기 출전해 평균 25.2점 7.2어시스트 3.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팍스는 세크라멘토의 미래로 낙점받아 5년 1억63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맺었다. 이제 팍스의 숙제는 세크라멘토를 플레이오프로 이끄는 것이다.
세크라멘토는 2005-2006시즌 이후로 플레이오프 무대에 나가지 못했다. 세크라멘토는 15년간 플레이오프를 나가지 못했다. 이는 역대 NBA 최장 플레이오프 진출 실패 기록과 타이기록이다.
만약 세크라멘토가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 진출에 실패한다면 역대 NBA 최장 플레이오프 진출 실패 단독 1위가 된다.
그렇기에 팍스는 훈련에 더 열중했다. 팍스는 인터뷰를 통해“더 강한 선수가 되기 위해 벌크업을 했다. 더 빨라지고 더 강해진 것을 느낀다”라며 자신감을 들어냈다.
과연, 팍스는 세크라멘토를 불명예 기록으로부터 탈출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NBA Media central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