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SNL 코리아' 5회 호스트..9년 만에 재회 [공식]

2021. 9. 29.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조여정이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호스트로 출격한다.

29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SNL 코리아' 5회에 배우 조여정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영화 '기생충', 드라마 '하이클래스', '바람피면 죽는다', '99억의 여자'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의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는 조여정이 'SNL 코리아'의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지난 2012년 'SNL 코리아' 시즌 2에 이어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와 9년 만의 재회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 더욱 완벽해진 크루진과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에 조여정은 "2012년 출연 이후 늘 다시 하고 싶은 마음에 기다렸던 SNL 무대에 9년 만에 다시 서게 되어 정말 기쁘고 설렌다. 새로워진 SNL 크루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즐거움 전해드리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혀 이번 쇼에서 보여줄 한층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공개된다. 10월 9일 6회 방송에는 글로벌 인기 아이돌 NCT 127이 출연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