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바삭한 오즈링·마시멜로 만남 돋보인 '오레오 오즈' 인기

김영수 2021. 9. 29. 10: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간편한 한끼 식사로 시리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맛의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이중 동서(026960)식품의 '포스트 오레오 오즈'는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시리즈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레오 오즈 레드·피넛버터 오즈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

[이데일리 김영수 기자] 최근 간편한 한끼 식사로 시리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맛의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이중 동서(026960)식품의 ‘포스트 오레오 오즈’는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시리즈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의 대표 제품인 ‘오레오 오즈’는 오레오 쿠키와 비슷한 맛의 오즈링과 부드러운 마시멜로의 조화가 돋보인다. 오즈링의 바삭한 식감과 푹신한 마시멜로의 맛있는 조합은 소비자들에게 ‘먹는 경험’을 넘어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어린 시절의 추억을 찾는 키덜트족(Kidult)부터 오레오 오즈의 먹는 재미에 반한 어린이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부드러운 마시멜로를 상징하는 캐릭터 ‘오즈맨’과 ‘오즈링’을 소재로 한 재치 넘치는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보는 재미’도 제공한다. 지난 몇 년간 선보인 다양한 콘셉트의 광고에서 오즈맨과 오즈링은 환상적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캠퍼스에서 열심히 수업을 듣거나 우유에 안전하게 하강하기 위한 방법을 실습하는 등 귀엽고 엉뚱한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서식품은 오레오 오즈의 인기에 힘입어 ‘포스트 오즈’ 시리얼 시리즈로 △오레오 오즈 레드 △피넛버터 오즈 △오레오 허니 오즈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김인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오레오 오즈는 달콤한 오즈링과 부드러운 마시멜로의 풍미가 어우러져 어린이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시리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수 (kys7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