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킨솔루스, 시토피움™ 워터 에센스·폼클렌저 출시

이윤정 2021. 9. 29.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SKINSOLUS)'는 오는 30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와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 타입 토너 제품으로 베타-시토스테롤과 수레국화꽃, 홀리바질, 자일리톨 콤플렉스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SKINSOLUS)’는 오는 30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와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스킨솔루스 시토피움™ 리포솜 워터 에센스와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 (사진제공=마이스킨솔루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 타입 토너 제품으로 베타-시토스테롤과 수레국화꽃, 홀리바질, 자일리톨 콤플렉스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또한 히아루론산, 위치하젤잎수, 바이오사카라이드검이 3중 등을 함유했으며, 민감성 피부를 위해 민감 피부 일차 자극 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시험도 완료했다.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는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 폼이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알카리성 성분을 제외한 솝프리(soap-free) 클렌저로 개발되었으며, 저자극 아미노 클렌징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을 도와준다. 풍성하게 만들어지는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 노페물을 씻어주며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8월에 출시된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제품”이라며 “시토피움TM 라인에는 ‘베타-시토스테롤’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성분은 식물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손상되었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식물성 물질로, 우리 피부 내 방어막 성분과 유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