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넥사크로 N 소개 온라인 콘퍼런스 30일 개최"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2021. 9. 29.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업용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 경험(UX) 플랫폼 전문 기업 투비소프트(대표이사 이경찬·장선수)는 넥사크로 N 출시에 맞춰 이를 소개하는 온라인 콘퍼런스를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장선수 대표이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유지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온라인으로 고객사와 개발자 및 사용자에게 넥사크로 N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핵심 기능인 퀵 코드(QuickCode)를 통해 로코드 개발 플랫폼으로서의 제품 정체성 외에도 인텔리전트 UX 비전으로 탄생할 기업의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 지원 등을 알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용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사용자 경험(UX) 플랫폼 전문 기업 투비소프트(대표이사 이경찬·장선수)는 넥사크로 N 출시에 맞춰 이를 소개하는 온라인 콘퍼런스를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초연결 시대를 향한 혁신적인 로코드(Low-code) 플랫폼, 넥사크로 N’을 주제로 한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인텔리전트 UX(Intelligent UX) 비전에 대한 청사진과 함께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개발한 차세대 UI/UX 플랫폼인 넥사크로 N 특장점 및 기능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2021 IT Trend와 Intelligent UX(이우철 전무) △넥사크로 N - Intelligent UX의 시작(오동후 이사) △넥사크로 N과 Low-code(김대원 팀장) △넥사크로 N 세부 소개 및 시연(이창현 책임·이하영 선임) 등이 예정 돼 있다. 주요 고객사의 넥사크로 플랫폼 도입 및 적용사례 소개도 있을 예정이다.

장선수 대표이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유지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온라인으로 고객사와 개발자 및 사용자에게 넥사크로 N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핵심 기능인 퀵 코드(QuickCode)를 통해 로코드 개발 플랫폼으로서의 제품 정체성 외에도 인텔리전트 UX 비전으로 탄생할 기업의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 지원 등을 알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