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이트가 기관총으로.. 007 본드카 실사판, 가격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드라이트가 기관총으로 바뀌고, 회전식 번호판으로 시선을 사로잡던 영화 속 제임스 본드의 '본드카' 실사판이 공개됐다.
28일 영국 애스터마틴은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 제임스 본드의 '본드카'를 재현한 전기차 125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인 애스터마틴은 007 제작사 이온프로덕션, 주니어용 차 전문 업체인 더리틀카컴퍼니와 함께 '애스터마틴 DB5 주니어 노타임투다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혜수 기자] 헤드라이트가 기관총으로 바뀌고, 회전식 번호판으로 시선을 사로잡던 영화 속 제임스 본드의 ‘본드카’ 실사판이 공개됐다.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인 애스터마틴은 007 제작사 이온프로덕션, 주니어용 차 전문 업체인 더리틀카컴퍼니와 함께 ‘애스터마틴 DB5 주니어 노타임투다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버튼을 누르면 헤드라이트가 뒤로 들어가고 총성과 섬광 효과가 포함된 기관총이 모습을 드러낸다. 영화에서 나오는 회전식 번호판은 디지털 방식으로 변환됐다. 추적자로부터 성공적으로 벗어나게 해주는 연막 생성 장치까지 탑재된 것이다.
순수 전기 파워트레인을 통해 구동되는 이 차량의 최고 출력은 약 20마력이다. 주행 가능 거리는 128.7㎞이고, 최고 시속은 72.4km/h다.
전 세계에 125대만 한정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9만파운드(약 1억4500만 원)다.
송혜수 (sso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신무기 공개…"극초음속미사일 화성-8형 시험 발사"(종합)
- "화이자 접종 후 뇌출혈 온 30대 아들..정부 원망스럽다"
- 타일러권 "80억 안갚아 피소? 억울, 제시카 명예만 다쳤다"
- 코스피 3100선 무너졌지만 외국인은 매수, 바스켓 보니…
- 화천대유 김만배 누나 윤석열 父 주택 매입..尹 측 “강력 법적 조치”
- 10월 사전청약하는 성남 낙생·의정부 우정지구는 어디?
- "헝다사태·공동부유, 中경제 바뀌는 전환점…韓에도 큰 도전"
- 황동혁 감독 "치아 6개 빠지며 제작한 '오징어게임', 훈장이자 부담" [인터뷰]①
- 여성징병제에 홍준표 "반대" 유승민 "검토해볼만"
- 공모가 2배 굳힌 SKIET… SK·2차전지와 함께 '더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