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美 대통령이 입는 '브룩스 브라더스'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다음 달 4일 미국 고급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다.
CJ온스타일은 브룩스 브라더스 론칭을 기념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 사업부 상무는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깬 고품질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며 "차별화한 가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CJ온스타일은 다음 달 4일 미국 고급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다. 링컨·오바마·트럼프 등 역대 미국 대통령들이 취임식 때마다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선 브룩스 브라더스의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남성 수트·여성 울 재킷·옥스포드 셔츠·케이블 니트가 판매된다.
CJ온스타일은 브룩스 브라더스 론칭을 기념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도 주기로 했다.
다음 달 2일 '센존 블루라벨' 제품도 공개된다. 센존은 편안함은 물론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미국 내 영향력 있는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 사업부 상무는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깬 고품질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며 "차별화한 가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정명석에 성폭행 당한 女의사, 다른 피해女 낙태 시술 전담"
- 女의사 집앞 몰카 찍고 소변 뿌린 놈…"좋아해" 선배 의사였다
- 전두환 손자 "3시간 동안 폐 멈춰, 온몸 피투성이…신께서 살려주셨다"
- 한정수, 절친 김주혁 떠난 뒤 공황·수면 장애…"혼자 남겨진 느낌"
- 순둥이 유연석, 경비원이 감쌌다…"예의바른 청년, 모함 마라"
- 이혜영, 재력가 남편과 홍콩 데이트 "파티 같이 못 가줘서 미안" [N샷]
- 쇼호스트 유난희, 방송 중 고인된 개그우먼 언급 사과 "작은 말에도 조심"
- "미주에 설렌 적 있다" "이경 오빠, 둘만 있을때 말해줘"…핑크빛 통화
-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원해…롤모델 김구라"
- 롯데 서준원 충격…"이러니 CCTV 감시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