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美 대통령이 입는 '브룩스 브라더스'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다음 달 4일 미국 고급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다.
CJ온스타일은 브룩스 브라더스 론칭을 기념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 사업부 상무는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깬 고품질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며 "차별화한 가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CJ온스타일은 다음 달 4일 미국 고급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다. 링컨·오바마·트럼프 등 역대 미국 대통령들이 취임식 때마다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에선 브룩스 브라더스의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남성 수트·여성 울 재킷·옥스포드 셔츠·케이블 니트가 판매된다.
CJ온스타일은 브룩스 브라더스 론칭을 기념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도 주기로 했다.
다음 달 2일 '센존 블루라벨' 제품도 공개된다. 센존은 편안함은 물론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미국 내 영향력 있는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라고 알려져 있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 사업부 상무는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깬 고품질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며 "차별화한 가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자는 따뜻한 밥, 여자는 남은 밥 먹자는 시모…싫다니까 '소갈머리 없다'"
- 함익병 "부양가족 10명이던 父, 母 돈 없다 하면 밥상 엎어" 눈물
- "한국 명동 맞아?"…보관함 속 남의 음료 마구 섞어 마신 남성[영상]
- '사망설 가짜뉴스' 유열, 폐 이식 수술 후 건강 회복 중
- "절친 곽튜브 나락 갔는데 잘 먹고 사네"…빠니보틀, 불똥 튀자 '욕설' 폭격
- "결혼 못 하면 갈 시댁 없어 슬프다"…해외여행하며 기혼자 조롱한 30대女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뉴욕서 빛난 미모…골반괴사 회복 근황
- 이수경, 연하남 강호선 "누나가 좋아" 돌직구 고백에 눈물 펑펑
- '10월 결혼' 조세호, 웨딩 화보 공개…행복 미소 [N샷]
- 이영애, 1박 1000만원 최고급 한옥 숙소에서 연휴 만끽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