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양 화정서 도심형 주거 브랜드 '루미니' 첫 분양

김송이 기자 2021. 9. 29.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다음달 1일 경기 고양시 화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고양 화정 루미니'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단지는 화정동 1002-4·5·6번지에 지하 5층~지상24층 전용면적 77~84㎡ 총 2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고양어린이박물관, 화정중앙공원 등이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724번지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다음달 1일 경기 고양시 화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고양 화정 루미니’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고양 화정 루미니 조감도 / 롯데건설

이 단지는 화정동 1002-4·5·6번지에 지하 5층~지상24층 전용면적 77~84㎡ 총 2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롯데건설의 도심형 주거 브랜드 ‘루미니(LUMINI)’가 처음으로 적용됐다.

고양 화정 루미니는 입지가 뛰어난 편이다. 롯데마트, 이마트, CGV 등의 문화 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우체국, 경찰서 등의 공공기관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고양어린이박물관, 화정중앙공원 등이 있다.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화정역을 통해 3호선과 고양선(예정)을 환승할 수 있고, 버스 1개 정거장 거리에는 경의중앙선 대곡역이 있다. 서울문산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이 용이하고 개방감이 있는 3베이(Bay·발코니와 맞닿은 거실과 방의 수)·4베이 설계가 적용됐다. 전용 81·84㎡ 일부 가구에는 상부 다락방이 추가 설계돼 복층 형태의 공간이 조성됐다. 팬트리 등 아파트 못지 않은 수납 공간이 확보된 것도 특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724번지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