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지원, 임창정 신곡 MV 지원사격
이다원 기자 2021. 9. 29. 08:58
[스포츠경향]
배우 하지원이 임창정 신곡 뮤직비디오를 지원사격한다.
29일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하지원은 임창정 정규 17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이날 모처에서 촬영할 예정이다.
하지원과 임창정은 오래 전부터 친분을 쌓아왔다. 영화 ‘색즉시공’ ‘1번가의 기적’에서 호흡 맞추며 작품의 흥행을 이끌기도 했다. 하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1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임창정을 위해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펼치며 힘을 더한다.
임창정의 정규 17집 앨범은 오는 11월초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지난해 10월에 선보였던 정규 16집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이후 1년 만의 기지개다.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부터 듣는 이에게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힐링송 ‘소확행’까지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차트인에 성공시키며 음원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던 그는 이번에 깊은 감성의 보컬과 높은 완성도를 갖춘 곡들로 ‘임창정 표 발라드’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한편 하지원은 신작 ‘비광’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문성근, 조국 징역 확정에 “더러운 종자 윤석열” 맹비난
- 정영주, 尹 대국민 담화에 “정!말! 대단하다!” 한탄
- [공식] 태연, SM 30주년 콘서트 불참
- 엄기준, 늦깎이 품절남 확정···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 [단독] 조정훈 ‘손절’한 임민혁 “국민이 준 의무 행사 안해···의원 자격 없다”
- 박수홍♥김다예, 벌써 둘째 계획? “냉동 배아 1년 연장…혹시나” (슈돌)
- [전문] 함은정, 모친상 심경 “母 보내고 첫 생일…편안히 영면하길”
- [공식] SM·빌리프랩 “윈터·정원 열애? 허위 사실, 강경 대응”
- [단독] 임영웅 ‘홍보대사 해촉’ 민원, 포천시 접수 “발언 심히 부적절”
- [스경X초점] ‘한동훈 친구’ 이정재, ‘오겜2’ 제발회서 ‘탄핵부결’ 심경 밝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