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모발이식 전 '휑한 머리' 깜짝 공개..은가은 '충격'

마아라 기자 2021. 9. 29. 0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카남'에서 개그맨 이상준이 모발이식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이날 이상준은 김영구, 홍현희와 함께 모발이식센터를 찾았다.

이상준은 "양세찬씨는 탈모가 진행이 되지 않고 저만 진행돼 모발을 심었다"며 "마지막 시술이 4년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진단 결과 이상준의 모발 상태는 양호하며 탈모 상태는 더딘 상태로 나타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방송화면

'와카남'에서 개그맨 이상준이 모발이식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탈모'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이상준은 김영구, 홍현희와 함께 모발이식센터를 찾았다. 이상준은 "양세찬씨와 처음 탈모 센터를 방문했다. 수술 권유는 저 혼자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화면에는 휑한 이마가 드러나는 이상준의 5년 전 사진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상준은 "저 사진을 어떻게 구한거냐"며 크게 당황했다.

특히 이상준의 가상부인 은가은은 이상준의 과거 사진에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하며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였다. 홍현희는 "와이프 놀랬어"라며 웃었고 이상준은 은가은에게 손하트를 날리며 수습했다.

이상준은 "양세찬씨는 탈모가 진행이 되지 않고 저만 진행돼 모발을 심었다"며 "마지막 시술이 4년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진단 결과 이상준의 모발 상태는 양호하며 탈모 상태는 더딘 상태로 나타났다. 하지만 두 번이나 뒷머리를 가져다 심는 바람에 뒷머리 숱을 조심해야 한다고 경고를 받았다.

[관련기사]☞ 日 만화가 "오징어게임, 일본 콘텐츠서 영감 받았겠지만…""독이 된 백신, 두 아들과 남겨졌다"…화이자 맞고 숨진 40대 남편마마무 솔라, 볼륨 드러낸 밀착 룩+4000만원대 주얼리…어디 거?클럽 죽순이 2명, 부잣집 형제들과 결혼…빌딩 꿰찬 사연"57살 맞아?" 엘리자베스 헐리, 볼륨 강조한 초밀착 패션 '아찔'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