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11월4일 개봉→안젤리나 졸리 옆 당당한 마동석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 신작 '이터널스'가 11월 4일 개봉한다.
영화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터널스'가 11월 4일 개봉을 확정하고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역사를 쓸 태초의 수호자 '이터널스' 군단의 모습이 또렷히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마블 신작 '이터널스'가 11월 4일 개봉한다.
영화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터널스'가 11월 4일 개봉을 확정하고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역사를 쓸 태초의 수호자 ‘이터널스’ 군단의 모습이 또렷히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9월 29일 공개된 포스터 속엔 광활한 자연을 뒤로하고 아득히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10명의 ‘이터널스’ 군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이터널스’의 위대한 전사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와 그의 오른편에 선 강력한 ‘이터널스’인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 밖에도 지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발산한 ‘이카리스’ 역에 리차드 매든과 연출을 맡은 클로이 자오 감독이 이번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임을 밝힌 ‘세르시’ 역의 젬마 찬이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성별과 연령, 인종을 뛰어 넘으며 다양한 모습으로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는 ‘이터널스’ 멤버들이 웅장한 존재감을 더한다.
이들 앞에 펼쳐질 거대한 서사 역시 궁금증을 높인다. 7천 년 전 지구에 왔지만, 그동안 존재를 숨기고 인류를 수호해 왔던 ‘이터널스’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 다시 한 번 지구와 인류 앞에 놓인 최대 위협을 막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는 스토리는 무한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MCU의 신기원을 펼칠 놀라운 이야기와 함께 히어로 무비의 차원을 높일 경이로운 비주얼, 상상 그 이상을 경험하게 만들 블록버스터적 재미까지 예고한만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높아지고 있다.(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아야, 결혼식 앞두고 확 바뀐 신혼집 공개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마른 몸 가져야 살아남아" 김준희, 비키니로 보여준 다이어트 결과물
- 전소미, 근육질 수영복 자태..마르기만 한 줄 알았더니 건강美 넘쳐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실내 골프연습장·대형 주방‥효도 플렉스 새 집 공개(살림남2)
- 최민환♥율희, 반지하 탈출→1층 이사‥널찍한 화이트톤 새 집 공개(살림남2)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