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허성태, 월드와이드 빌런 등극..팔로워 40배 UP

장우영 입력 2021. 9. 29. 0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의 '오징어 게임' 성공에 많은 팬들이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허성태는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덕수 역을 연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아름컴퍼니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허성태의 ‘오징어 게임’ 성공에 많은 팬들이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허성태는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덕수 역을 연기했다.

허성태가 연기한 덕수는 조직의 돈을 어떠한 이유로, 모두 탕진하고 우연한 기회로 알게 된 ‘오징어 게임’에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치는 인물.

‘오징어 게임’ 속 허성태는 유일무이한 악역으로, ‘오징어 게임’ 1화서 같은 조직에 있던 새벽(정호연)을 게임장 안에서 마주하자 사정없이 내려치며, ‘오징어 게임’ 쫄깃한 전개의 서막을 알렸다.

‘오징어 게임’ 속 허성태의 악독한 악역 연기에도 불구하고, ‘오징어 게임’을 시청한 전 세계 팬들은 SNS를 통해 허성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시하고 있다.

특히 허성태의 SNS 팔로우 수는 ‘오징어 게임’ 공개 이후 40배 이상 증가하며, 허성태에 대한 전 세계 드라마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오징어 게임’ 팬들은 허성태가 연기한 ‘오징어 게임’ 속 덕수 캐릭터 관련 콘텐츠를 만들어 게시하는가 하면, 허성태가 출연했던 영화, 드라마의 다시 보기 조회 수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오징어 게임’ 팬들은 허성태의 출연 영상에 “이번 드라마로 완전히 뜨게 돼 축하드립니다” “진심을 다해 표현하는 배우였다” “‘오징어 게임’으로 덕수 라는 인생 캐릭터를 만나, 전 세계적인 배우가 됩니다” “이분은 2년 뒤 넷플릭스 전 세계 드라마 1위의 작품으로 기회를 잡습니다”라는 댓글로 허성태에 대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JTBC ‘괴물’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허성태는 올해 연말까지 영화,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