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삼성전자 주식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TV쇼핑은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자체브랜드(PL) 베네플러스(BENE+) 구매 고객에게 주식을 주는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자체 브랜드 '베네플러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식을 준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뉴테크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생활용품 브랜드 베네플러스와 주식 자산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자체브랜드(PL) 베네플러스(BENE+) 구매 고객에게 주식을 주는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TV쇼핑의 핵심 고객인 40·50세대뿐 아니라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주식 기업은 삼성전자·카카오·기아·LGU+를 포함해 8개사다.
신세계TV쇼핑은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자체 브랜드 '베네플러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식을 준다. 고객들은 받은 쿠폰 번호를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내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당첨 유무를 확인 할 수 있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뉴테크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생활용품 브랜드 베네플러스와 주식 자산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딸 14세 남친 흉기로 찌른 엄마 "경찰이 못하니 내가"…딸은 무릎꿇고 빌었다[CCTV 영상]
- 공공장소 '모유수유샷' 공개한 국가비 "어디서든 해도 당연"
- "껴안고 깨물고 막 만져"…女손님에 성추행당한 편의점 알바생
- 30대男, 10살 여아에 '여보·뽀뽀'…"순수하면 성적수치심 몰라" 판결 불복
- "터널에 연기로 뒤덮인 귀신이"…블랙박스에 찍힌 검은 형체 '깜짝'
- 아이 과자 주문했더니 성인용품도 배달…쇼핑몰 "포장 직원 추적 어렵다"
- '뚝딱이 아빠' 김종석, 빚만 100억? "매달 손실…1년 뒤 망할 거 같다" 눈물
- "어릴수록 목석 많다" "꼬맹이 대여"…성매매 후기 봇물, 여행카페 맞아?
- "잠자리 주 몇 회? 매일은 힘들어"…'나솔' 현숙, 돌싱다운 '39금' 체크리스트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 한 이유…"돌아올 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