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돌싱포맨' 합류 못하는 이유?..탁재훈 "있어 보여서 안돼"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돌싱포맨'에 등장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서장훈이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임원희 등 멤버들을 만나 시선을 모았다.
탁재훈은 깜짝 등장한 서장훈을 향해 "왜 자꾸 우리 주위를 맴돌아? 하고 싶으면 하고 싶다고 말해"라고 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서장훈에 대해 "오늘 갈비 사 왔는데 들어오게 해주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서장훈이 '돌싱포맨'에 등장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서장훈이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임원희 등 멤버들을 만나 시선을 모았다.
탁재훈은 깜짝 등장한 서장훈을 향해 "왜 자꾸 우리 주위를 맴돌아? 하고 싶으면 하고 싶다고 말해"라고 했다. 다른 멤버들도 "들어오고 싶은 마음 알겠다"라며 거들었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절대 아니라며 "걱정 마라"라고 웃었다. 그러자 이상민은 서장훈에 대해 "오늘 갈비 사 왔는데 들어오게 해주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탁재훈은 "솔직히 말할게"라더니 "지난 방송 보니까 너 있으면 솔직히 탄탄하더라"라고 갑자기 속내를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고정 출연은 절대 안된다고 못박았다.
탁재훈은 "근데 안돼"라며 "넌 있어 보여서 안되는 거야. 우리랑 다르게 넌 있어 보이잖아"라고 솔직한 생각을 털어놔 큰 웃음을 안겼다.
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직접 언급 "결혼도 못하고 가슴아파…행복한 가정 꾸리길"
- 차태현, 몽골서 아내 최석은 생각하며 오열…'몽골몽골' 멤버들도 울컥
- 생계 어렵다던 '영재' 백강현 父 "후원금 싱글맘에게 주겠다" 논란
- "소개팅 앱서 만난 아이돌 남친, 수백만원 뒷바라지하자 이별 통보"
- "치료비 요구 안 했다" 호원초 학부모, 농협 계좌 보내 돈 더 받았다
- "마사지 해줄게" 여중생 성폭행한 교장…캠코더엔 다른 학생 음란 영상
- "블핑 리사, 19금 공연서 CEO 복장 하나씩 벗어…알몸은 절대 아니었다"
- 최지우, 세 살 딸 공개…추석맞아 한복입은 공주님 [N샷]
- 75만 韓 유튜버 "해변서 호주 남성이 19금 행위 묘사" 얼굴 박제
- 정준하 "유재석의 20분의 1 수준 벌어…수입 크게 없어, 괴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