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쇼핑, 초록우산 '무연고아동 지원 캠페인' 월 100만원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는 28일 유통플랫폼 기업인 ㈜알앤쇼핑이 무연고 아동 지원 캠페인인 '품다'에 매월 1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김창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과 알앤쇼핑 라영주, 정덕모 공동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 성남시 소재 알앤쇼핑 회의실에서 열렸다.
품다에 기부된 후원금은 무연고 아동들의 Δ보육비 Δ긴급의료비 Δ자립역량강화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뉴스1) 이윤희 기자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는 28일 유통플랫폼 기업인 ㈜알앤쇼핑이 무연고 아동 지원 캠페인인 '품다'에 매월 1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김창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과 알앤쇼핑 라영주, 정덕모 공동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 성남시 소재 알앤쇼핑 회의실에서 열렸다.
'품다'는 세상에 태어나자마자 혼자가 된 아이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재단 측이 기획한 캠페인이다. 품다에 기부된 후원금은 무연고 아동들의 Δ보육비 Δ긴급의료비 Δ자립역량강화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lyh@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혜영 "과거 신동엽과 소개팅, 날 만지고 싶어해…몸이 달아 있더라"
- 김지민 "'사회적 유부녀'라고…♥김준호와 결혼 안하면 난 끝"
- 초1 여동생 성폭행 유산까지 시킨 오빠, 징역 12년 무겁다며 항소
- "황의조, 또다른 여성과 영상통화 중 '신체 노출' 몰래 녹화" 추가 의혹
- "음식 배달로 집 주소 알아내"…31만 유튜버 6개월째 스토킹한 시청자 '소름'
- '구준엽 처제' 서희제, 남편 불륜 의혹에 최근 발언 주목 "육체적 바람은 괜찮아"
- 서동주, 발리서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비주얼은 덤 [N샷]
- '폐암 투병' 이혜영 "정주영 회장 썼던 90평 병실 입원…5인용 월풀도 있었다"
- 조우종, ♥정다은 합방 제안 칼거절…"안 하던 짓, 각방살이 좋다"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