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환아돕는 농심 백산수 한정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한 백산수 한정판(사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수상작 15개가 라벨에 인쇄된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한 백산수 한정판(사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은 연말까지 한정판 백산수를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에 매출액의 2.15%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수상작 15개가 라벨에 인쇄된 것이 특징이다. 환아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이 제품에 인쇄돼 판매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농심은 지난 2018년부터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백산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300가정에 매달 백산수 500㎖를 3박스씩 보내주고 있으며 제2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환아를 응원하며 걷는 '심심 트레킹'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분만에 콜라 1.5ℓ 마시고 사망"…터질듯한 장기, 의사도 깜짝 놀랐다
- 흉기피습 인적 끊긴 속초 영랑호…봉변 당한 피해자 "힘줄·신경 다 잘렸다"
- "XX 넣어도 돼요?"…선생님에 성희롱 메시지 보낸 초등 6학년
- 배달 오토바이 비극…전방주시 않던 승용차 들이받아 다리 절단된 30대 라이더
- 햄버거서 나온 5cm 빨간 벌레…이미 2마리 먹은 30대 여성
- 사흘새 수년치 정책 퍼붓는 트럼프… `권한 남용` 논란
- 지방은행·인뱅 맞손, 온·오프 영토확장 경쟁
- TSMC 원팀 구축한 SK하이닉스… 차세대 HBM 시장도 잡는다
- `평당 1억` 한강변 아파트도 비었다… `악성 미분양` 11년래 최다
- [르포] 언팩 운집한 미디어·인플루언서들 "S25의 멀티모달AI·카메라 놀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