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전원 파리 패션위크 참석..'4인 4명품 앰버서더' 위엄

전형주 기자 2021. 9. 28. 1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의 아이콘' 블랙핑크 멤버 전원이 세계적 패션쇼 '파리 패션위크'를 빛낸다.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는 지난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멤버 전원의 파리 패션위크 참석은 패션계에서 블랙핑크의 위상을 보여준다는 평가가 나온다.

앞서 로제는 세계 최대의 패션 행사이자 미국 사교계 파티의 보석으로 불리는 멧 갈라(Met Gala)에 초청·참석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패션위크 일정을 위해 2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1.09.25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패션의 아이콘' 블랙핑크 멤버 전원이 세계적 패션쇼 '파리 패션위크'를 빛낸다.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는 지난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27일 개막한 패션쇼 2022 S/S(봄/여름)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서다. 지수와 로제는 각각 디올과 생로랑의 앰버서더를 맡고 있다.

(인천공항=뉴스1) 이성철 기자 = 블랙핑크 지수가 25일 파리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 2터미널에 도착하고 있다. 2021.9.25/뉴스1


샤넬 앰버서더 제니는 샤넬의 컬렉션 일정에 맞춰 29일 출국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샤넬은 내달 초 컬렉션을 진행한다. 지난 10일 첫 싱글 앨범 'LALISA'를 낸 리사 역시 다음 달 4일 파리로 출국할 예정이다. 그는 셀린느의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다.

멤버 전원의 파리 패션위크 참석은 패션계에서 블랙핑크의 위상을 보여준다는 평가가 나온다. 앞서 로제는 세계 최대의 패션 행사이자 미국 사교계 파티의 보석으로 불리는 멧 갈라(Met Gala)에 초청·참석하기도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2016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으로 데뷔했다. 특히 유튜브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구독자 수는 최근 6740만명을 돌파해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 전체 1위를 차지했으며, 전체 조회수도 200억뷰에 이른다.

[관련기사]☞ 日 만화가 "오징어게임, 일본 콘텐츠서 영감 받았겠지만…"모더나 백신 맞고 열흘 뒤…모친산소 벌초하던 20대 숨져'오징어게임' 기훈이형 맞아?…김해서 포착된 이정재 수트핏'150억 공방' 영탁, 예천양조 겨냥 글 돌연 삭제…무슨 일?클럽 죽순이 2명, 부잣집 형제들과 결혼…빌딩 꿰찬 사연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