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저축은행 서울지점 대치동 확장 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저축은행은 23일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서울지점을 대치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저축은행 김영규 대표이사는 "서울지점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장 이전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미래로 도약하는 서민금융의 리더'라는 당행의 비전에 따라 서민금융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이전한 서울지점은 2호선 삼성역 1번출구 인근 메디톡스 빌딩 5층, 6층에 있다. 강남경찰서, 강남소방서등의 관공서와 현대백화점, 스타필드 등의 쇼핑시설이 밀접해 있고 잠실 종합운동장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의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회사측은 ㅂ ㅘㅆ다..
스마트저축은행 김영규 대표이사는 “서울지점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장 이전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미래로 도약하는 서민금융의 리더’라는 당행의 비전에 따라 서민금융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개발이익 100%환수" vs 윤석열 "화천대유 주인 감옥갈 것"(종합)
- "스벅 리유저블 컵 받자"..'사이렌 오더' 폭주에 매장 아수라장
- '술·담배 안 한 남편 AZ 맞고 사망.. 땅치고 후회' 아내 절규
- 추미애 캠프 “곽상도, 1년전 아들 군복무 자랑질 하더니”
- "여수 층간소음 살해범, 평소 샤워만 해도 시끄럽다고…"
- "몇년 더 간다"…美 초유의 인플레 위기 덮친 세가지 이유
- '학폭논란' 이재영-다영 자매, 국제이적동의서 받고 그리스행
- [단독]하림 `일감 몰아주기`, 내달 공정위 전원회의…4년 만에 결론
- ‘아이폰13’도 4주 배송 지연…삼성·애플 물량 부족에 ‘진땀’
- '대변섭취·불가마버티기' 엽기 신앙훈련…교회 관계자들 혐의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