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축구 마스터, 엄마는 요리 마스터..메시 母, '마스터셰프' 출연 고심

윤진만 2021. 9. 28. 1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스타 리오넬 메시의 모친이 요리 경연 프로그램 출연을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르헨티나 매체 '올레'의 28일자 보도에 따르면, 메시의 어머니인 마리아 셀리나 쿠치티니는 최근 아르헨티나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 3' 출연을 두고 제작진과 조율 중이다.

아르헨티나 최고의 축구선수의 어머니인 쿠치티니는 그야말로 '대박 출연자'이기 때문에 제작진은 섭외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슈퍼스타 리오넬 메시의 모친이 요리 경연 프로그램 출연을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르헨티나 매체 '올레'의 28일자 보도에 따르면, 메시의 어머니인 마리아 셀리나 쿠치티니는 최근 아르헨티나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 3' 출연을 두고 제작진과 조율 중이다.

아르헨티나 최고의 축구선수의 어머니인 쿠치티니는 그야말로 '대박 출연자'이기 때문에 제작진은 섭외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지난 6월부터 설득 작업을 이어갔다. 쿠치티니의 빡빡한 이동 스케쥴 때문에 협상이 난항을 겪고 있지만, 제작진은 "희망을 잃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쿠치티니는 단순히 '셀럽의 가족'이라서 출연 제의를 받은 것은 아니다. 그의 '밀라네사'(남미식 고기요리)는 맛있기로 정평이 나있다. 메시가 과거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해주는 밀라네사를 가장 좋아하는 요리로 꼽았을 정도다.

'마스터셰프'는 1월 방송된 지난 시리즈에서 디에고 마라도나의 전처인 클라우디아 빌라파네를 출연시켜 큰 화제를 모았다. 클라우디아는 파스타 요리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충격' 살인용의자로 전락한 스포츠 스타…현재 도주 중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이하얀 “사기+슬럼프 조울증에 50kg→128kg 증가...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다”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