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건양사이버대 글로벌뷰티학 4명 이·미용장시험 합격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글로벌뷰티학과 김채윤, 윤채화, 진영희 씨가 미용장 시험에 합격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민정씨는 이용장 시험에 합격했다.
합격률 15% 정도로 난이도가 높고 현직경험 7년 이상 돼야 응시가 가능하다.
건양사이버대는 대학 부설 평생교육원이 최근 ' KYCU 시니어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 유순상 기자 = 건양사이버대학교는 글로벌뷰티학과 김채윤, 윤채화, 진영희 씨가 미용장 시험에 합격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민정씨는 이용장 시험에 합격했다.
이·미용분야 최상급자격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으로 매년 두 차례 시행한다. 합격률 15% 정도로 난이도가 높고 현직경험 7년 이상 돼야 응시가 가능하다.
◇건양사이버대 'KYCU 시니어 클래스'
건양사이버대는 대학 부설 평생교육원이 최근 ' KYCU 시니어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 4주간 총 10시간 수업이 진행됐다.
1주차 제2의 아름다움을 찾아(동기부여)를 시작으로 2주차 체형교정, 3주차 이미지 메이킹(퍼스널컬러), 4주차 인생 사진 및 영상 촬영이 마련됐다. 시니어 클래스 2기를 내달 모집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