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넷,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 인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이엠넷(123570, 대표이사 김영원)이 28일 공시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 이석호)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엠넷은 코마스인터렉티브 인수를 통해 실적 성장뿐만 아니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와 ATL 광고 영역까지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이엠넷(123570, 대표이사 김영원)이 28일 공시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전문 기업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 이석호)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코마스인터렉티브는 1994년 설립된 회사로, 브랜딩 마케팅 업계에서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회사다. 지난해에는 ATL 광고 역량을 강화해 맥도날드, 태영건설 등 유수 기업의 광고 수주에 성공하는 등 종합 마케팅 대행사로 변모하고 있다.
이엠넷은 코마스인터렉티브 인수를 통해 실적 성장뿐만 아니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와 ATL 광고 영역까지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회사는 디지털 광고성과 향상에 필수적인 애드테크 기반 풀스텍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운용하고 있으며 타겟팅, 광고 데이터 분석 기술 등의 역량과 코마스인터렉티브가 가진 경쟁력 간 시너지 효과를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특히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딩을 결합하는 통합 광고 영역의 패키지 서비스로, 퍼포먼스 광고뿐만 아니라 브랜딩 마케팅 시장까지 이끌어가겠다는 계획이다.
김영원 이엠넷 대표이사는 “현재 디지털 광고 시장은 효율성 중심의 퍼포먼스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기반으로 한 동영상 중심의 브랜딩 광고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인수로 퍼포먼스 광고부터 브랜딩 마케팅 분야까지 통합 디지털 광고 영역을 선도하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엠넷은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2011년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6월에는 일본 현지 법인인 이엠넷재팬이 소프트뱅크와 자본 제휴를 맺으며 일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한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이엠넷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 ITZY 멤버 류진, 더프라미스 아너스 클럽 1호 회원 위촉
- 현대자동차, 2023 서울모빌리티쇼 참가… 쏘나타 디 엣지 최초 공개
- 삼성전자 ‘무풍당당 에너지 페스타’ 진행
- KG 모빌리티,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사명 선포 및 토레스 EVX 공개
- 잡브레인, 기업별 연봉 알려주는 챗GPT 4 기반 AI 챗봇 ‘브레인톡’ 출시
- 2023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 전시회, 4월 5일~7일 수원컨벤션센터서 개최
- 기아,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The Kia EV9’ 세계 최초 실차 공개
- 레드페이스, 바람은 막고 봄기운은 통하는 봄철 야외 활동 맞춤형 아웃도어 재킷 출시
- 삼성전자, 31일 ‘갤럭시 A34 5G’ 국내 출시
- 배우 정희태·정다은, 따뜻한 하루 결연아동 만나러 캄보디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