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경영 기획팀 한옥경 매니저, 10월 2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현대 경영 기획팀의 한옥경(29) 매니저가 결혼한다.
한옥경 매니저는 오는 10월 2일(토) 오후 1시 전주 엔타워컨벤션 웨딩홀에서 예비신랑 김왕기(35)군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한옥경 매니저는 2017년 전북에 입사해 사무국과 선수단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원하며 헌신해왔다.
한옥경 매니저는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한 사람의 아내이자 여자로서 현명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전북 현대 경영 기획팀의 한옥경(29) 매니저가 결혼한다.
한옥경 매니저는 오는 10월 2일(토) 오후 1시 전주 엔타워컨벤션 웨딩홀에서 예비신랑 김왕기(35)군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한옥경 매니저는 2017년 전북에 입사해 사무국과 선수단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원하며 헌신해왔다. 예비신랑 김왕기 군은 전주에 있는 제약 GMP 분야 국제 공인 교정 전문 기업에 재직 중인 인재다.
두 사람은 스쿼시를 취미로 즐기다 축구라는 공통 관심사로 친밀해져 3년 6개월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한옥경 매니저는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한 사람의 아내이자 여자로서 현명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전북 현대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피셜] 벤투호, 시리아전 10월 7일 안산 개최… 12일 이란 원정
- 그나마 자존심 지켜준 손흥민... 팬들 “손흥민 vs 아스널”
- “72일 만에 임명된 누누, 89일 만에 경질 위기”
- 벤투가 밝힌 백승호의 재발탁과 이강인 제외 이유
- 메시-돈나룸마 이어 이번엔 음바페... 또 잡음 터진 PSG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