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채림, 5세 붕어빵 아들 보기만 해도 행복..일상 최초 공개

조윤선 2021. 9. 28.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림과 아들의 사랑스러운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채림과 5세 아들 민우의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아들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한없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채림의 밝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편 채림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를 통해 방송 최초로 아들 민우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채림과 아들의 사랑스러운 투샷이 공개됐다.

JTBC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수요일 밤 9시 '내가 키운다' 최초 공개! 새롭게 찾아올 채림&민우 일상 엿보기.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채림과 5세 아들 민우의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엄마들 닮아 뚜렷한 이목구비의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들 민우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했다.

아들 옆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한없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채림의 밝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편 채림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를 통해 방송 최초로 아들 민우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속옷·XX가리개만하고 500만원”..‘오징어 게임’, 바디페인팅 모델 섭외 비하인드
“주먹맛 보여줘야겠어!” 문세윤, 방송 중 조폭들에게 협박당해..무슨 일?
이하얀 “사기+슬럼프 조울증에 50kg→128kg 증가...시체처럼 누워만 있었다”
김형일 “5cm 종양 생겨 암 투병”→“매니저였던 김병만, 떡잎부터 달랐다”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