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켓보이즈' 윤두준, 승부욕 고백 "이기지 못하면 잠도 안와"

안윤지 기자 2021. 9. 28.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켓보이즈'의 에이스 윤현민과 윤두준, 이찬원, 김민기, 정동원이 힘찬 출사표를 던졌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인 배우 윤현민을 필두로 배드민턴 동호회 경력이 있는 양세찬, 자타공인 '원조 체육돌' 배우 윤두준, 2020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해박한 스포츠 지식이 있는 '찬또배기' 이찬원, 그룹 세븐틴의 멤버이자 소문난 배드민턴 러버 승관, 드라마에 이어 배드민턴과의 인연을 이어갈 김민기, '라켓보이즈'의 마스코트 트로트 천재 정동원이 출격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tvN '라켓보이즈'
'라켓보이즈'의 에이스 윤현민과 윤두준, 이찬원, 김민기, 정동원이 힘찬 출사표를 던졌다.

28일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 측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

동호회를 빛낼 멤버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우선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가 감독을 맡았고, 장수영 전 국가대표가 코치에 나선다.

만능엔터테이너 장성규는 동호회 회장이자 MC로 힘을 보탠다. 여기에 운동 부심이 남다른 스타들이 가세해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인 배우 윤현민을 필두로 배드민턴 동호회 경력이 있는 양세찬, 자타공인 '원조 체육돌' 배우 윤두준, 2020 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해박한 스포츠 지식이 있는 '찬또배기' 이찬원, 그룹 세븐틴의 멤버이자 소문난 배드민턴 러버 승관, 드라마에 이어 배드민턴과의 인연을 이어갈 김민기, '라켓보이즈'의 마스코트 트로트 천재 정동원이 출격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윤현민은 선수 출신이라는 기대에 대해 "체력이 꺾이고 있는 나이"라면서 겸손함을 전하다가도 "선수할 때 팀내에서 강한 송구와 달리기는 상위 클래스였다. 타고 났다"라며 은근슬쩍 자신감을 드러내며 웃음을 안겼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 윤두준은 평소 스포츠 마니아답게 배드민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원조 체육돌로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윤두준. 중요한 순간에 한 건 하는 캐릭터라 자신하면서도 주장 욕심은 없다고. "벼슬 싫어하고 오로지 스포츠만 즐긴다"라면서 "이기지 못하면 잠도 안 온다. 배드민턴 대회에 나가고 싶다"라고 승부욕을 폭발시키며 그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이찬원, 김민기, 정동원의 깜찍 발랄한 본방사수 독려 영상도 공개됐다. 애정 만렙 정동원의 윙크 필살기부터 호흡 척척 막내즈 3인방의 메시지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라켓보이즈'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666만 구독자' 배우 한소영, 예비신랑 사진 공개
차은우, 49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두꺼워진 라인' 45세 함소원, 쌍꺼풀 수술한 눈 보니..뜨헉!
이하이, 브라톱+가슴타투..지나치게 과감한 패션
'이영돈과 재결합' 황정음, 충격 고백 '못 생겼던 시절'
'가슴 성형' 유깻잎 직접 뽐낸 볼륨감 '반전'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