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플로리다반점' 관전 포인트 '다섯'

손진아 2021. 9. 28. 15: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시유: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 '류선비의 혼례식' 등을 통해 BL계 입지를 다진 무빙픽쳐스컴퍼니와 이모션스튜디오가 9월 24일 신작 '플로리다 반점'을 공개했다.

언덕을 넘어, 계단을 올라 지쳐갈 때쯤 만나게 되는 곳, 플로리다 반점.

플로리다반점에서는 중국집 메뉴 이외에도 감자전, 월남쌈, 쌀국수도 볼 수 있는데, 반점 메뉴로 내놓게 되면서 기존의 음식과 어떻게 달라졌을지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시유: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 ‘류선비의 혼례식’ 등을 통해 BL계 입지를 다진 무빙픽쳐스컴퍼니와 이모션스튜디오가 9월 24일 신작 ‘플로리다 반점’을 공개했다.

특히 전작인 ‘류선비의 혼례식’은 넷플릭스와 대만 라인 TV의 메인 화면을 장식하는가 하면, 일본 라쿠텐 TV의 데일리 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해외에서의 인기가 입증되며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플로리다 반점’의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자.

‘플로리다 반점’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사진= 무빙픽쳐스
#. 주인공이 다섯 명, 별이 다섯 개!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의 유환과 차우민, yg kplus의 문강혁, 구독자 30만 유튜버 서울라이트 제제&준까지. 멋있고, 잘생기고, 귀여운 다섯 남자가 모였다! 비주얼로 한 번, 맛있는 음식으로 두 번 팬심을 사로잡는 플로리다 반점으로 가보자.

#. 반짝이는 야경과 네온사인

언덕을 넘어, 계단을 올라 지쳐갈 때쯤 만나게 되는 곳, 플로리다 반점. 헐떡임도 잊게 만드는 매력은 인테리어와 경치에 있다. 오픈주방에서 일하는 꽃미남 직원들은 물론, 플로리다를 떠올리게 하는 곳곳의 소품들까지. 특히나 남산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보고 있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일 듯하다.

#. 다채로운 메뉴

배경이 중국집이니만큼 메뉴에 대한 기대도 빠질 수 없다. 일반 중국집에서 파는 짜장, 짬뽕? 감성 가득한 플로리다 반점에서는 조금 다르다. 플로리다반점에서는 중국집 메뉴 이외에도 감자전, 월남쌈, 쌀국수도 볼 수 있는데, 반점 메뉴로 내놓게 되면서 기존의 음식과 어떻게 달라졌을지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화려한 그릇에 소담하게 담겨 나오는 음식들을 눈으로 먼저 먹어보자.

#. 플로리다 반점의 의미

플로리다와 반점. 전혀 연관성 없어 보이는 이 두 단어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 은규는 짜장면에 슬프면서도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해원에게 설명해준다. 현수막에 그려져 있는 남자 실루엣의 정체는 과연? 자세한 이야기는 드라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감초같은 조연들의 등장

타지에서 생활하게 된 해원에게 엄마이자 이모 같은 존재인 게스트하우스 주인 윤예희 배우와 플로리다 반점에 온 이유가 궁금해지는 엉뚱한 매력의 소녀 윤다인 배우. 그리고 직원들의 외모 때문에(?) 벌어지는 손님들과의 해프닝까지 소소하고 유쾌한 이야기들이 플로리다 반점에서 기다리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