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스 한줄평]9월 신작,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외 5종

최종봉 2021. 9. 28.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 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성장시키는 집단 육성 시스템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클래스의 조합을 염두하고 파밍을 해야 하는 등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순발력을 요구하는 미니 게임 모음집 '메이드인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 '즐거움을 나눠라 메이드인 마리오'는 혼자서는 물론 2인 플레이도 지원해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뮤 아크엔젤 2 - 모바일
웹젠의 신작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 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성장시키는 집단 육성 시스템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클래스의 조합을 염두하고 파밍을 해야 하는 등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월드 플리퍼 - 모바일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월드 플리퍼'는 기존의 RPG와 달리 마치 핀볼 게임처럼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독특한 전투 방식을 선보인다.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에서 나온듯한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데스루프 - PS5, PC
'디스아너드'를 제작한 아케인스튜디오의 신작 '데스루프'는 하루 안에 8명의 타깃을 암살하는 잠입 액션 게임이다. 여기에 높은 난도와 함께 죽게 되면 대부분의 소지품을 잃게 되는 로그라이크 장르적 재미를 더한 참신한 시도를 더했다.
■ 즐거움을 나눠라 메이드인 와리오 - 닌텐도 스위치
순발력을 요구하는 미니 게임 모음집 '메이드인 마리오' 시리즈의 최신작 '즐거움을 나눠라 메이드인 마리오'는 혼자서는 물론 2인 플레이도 지원해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 PS5
화물 배달이라는 독특한 콘셉의 게임으로 화제를 모았던 코지마 히데오 디렉터의 '데스 스트랜딩'이 PS5 대응과 추가 콘텐츠를 더한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으로 돌아왔다. 원작 버전에는 없던 새로운 장비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래픽 품질 향상으로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PS4, PS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닌텐도 스위치, PC
20년 전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아블로 2'의 리마스터 버전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원작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그래픽을 담았다. 다소 투박하지만 원초적인 아이템 파밍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