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조♥린아, 두 아이 부모된다..내년 1월 출산(공식)

손진아 2021. 9. 28. 14: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승조와 린아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장승조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28일 오후 MK스포츠에 "장승조와 린아가 둘째를 임신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장승조와 린아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14년 결혼했다.

그룹 천상지희 멤버로 데뷔한 린아는 뮤지컬배우로 전향,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승조와 린아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장승조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28일 오후 MK스포츠에 “장승조와 린아가 둘째를 임신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이어 “출산 예정일은 내년 1월”이라고 설명했다.

배우 장승조와 린아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사진=장승조, 린아 SNS
장승조와 린아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이후 2018년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한편 장승조는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한 후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다. 드라마 ‘돈꽃’ ‘모범형사’ 등에도 출연하며 활약했다.

그룹 천상지희 멤버로 데뷔한 린아는 뮤지컬배우로 전향,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 출연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