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추억편 홍보 영상 공개

최종배 입력 2021. 9. 28. 12: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유는 연내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다시 내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추억편 홍보 영상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스토리는 어느덧 회사원이 된 주인공이 우연히 농구공을 잡고, 고등학생 때로 돌아가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방과 후 즐겼던 3:3 길거리 농구부터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던 '프리스타일2'까지 주인공은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지는 순간, 다시 현실로 돌아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유는 연내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다시 내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추억편 홍보 영상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스토리는 어느덧 회사원이 된 주인공이 우연히 농구공을 잡고, 고등학생 때로 돌아가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방과 후 즐겼던 3:3 길거리 농구부터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던 '프리스타일2'까지 주인공은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지는 순간, 다시 현실로 돌아온다. 이를 통해 주인공은 다시 한번 심장이 뜨거워짐을 느낀다는 내용이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BGM 등 요소를 확인할 수 있어 '프리스타일2' 유저나, 농구게임 및 농구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D로 변화된 입체적인 그래픽과 역동적인 스킬 액션,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플레이스타일을 창조하는 플레이를 선보인다. 여기에 코스튬 요소와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홈코트 농구장 등은 게임을 더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로 마련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